내가 만드는 세상

애드센스 계좌개설하여 등록하는 방법 본문

디지털관련/블로그

애드센스 계좌개설하여 등록하는 방법

ad-com 2017. 8. 14. 17: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느덧 약3개월정도 지났네요. 처음시작할땐 내가 과연 수익을 낼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중간에 포기하진 않을지... 3개월동안 블로그가 무엇인지 조금은 알게 되었고, 흔히 말하는 저품질도 격어보고, 몇가지 해서는 안될것들을 경험해보았습니다.

처음 애드센스 승인후 첫수익이 일어날땐 1천원도 안되는 금액이지만 너무 신기하기만 하였습니다. 어느덧 10달러에 도달하고 애드센스에서는 PIN번호를 보냈다는 메세지를 받고 약 2주후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PIN번호 등록후 계좌를 등록하려고 하니 외화계좌가 없어 PIN번호까지만 등록하고 몇일후 은행에 가서 외화계좌를 개설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SC제일은행을 선택하였습니다. 은행에 가서 "외화계좌만들어주세요 " 하면 은행원께서 사용용도를 물어봅니다. 그럼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이라고 얘기하면 다 알아서 해줍니다. 이런 용도로 계좌개설하시는분들이 꽤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은행원도 잘 알고 계좌를 개설해줍니다.

외화계좌와 이를 연결할 일반계좌 2개를 개설해줍니다. 그리고 이체할수 있는 인터넷뱅킹도 추가로 신청할꺼냐고 물으시면 같이 신청하시면 됩니다.

주의하실점은 외화계좌 개설하실때 예금주명영문으로 작성하는데 이것을 꼭 기억해주세요. 애드센스에 입력할때 영문명으로 기입해야하는데 서로 틀리면 안된다고합니다.

 

 

저는 일반계좌가 있어서 외화계좌만 개설하였습니다.

계좌 개설이 끝나면 컴퓨터로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계좌등록을 하면됩니다.

 

 

얼마안되는 금액이 창피해서 금액은 가렸습니다. 설정을 클릭하고,

 

 

지급부분을 클릭후 오른쪽에 결제수단 추가를 줍니다.

 

 

그렇게한후 새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해줍니다. 그럼 아래화면처럼 나오는데 공란을 입력하시면됩니다.

 

수취인 ID 선택사항이니 공란으로 두셔도 됩니다.

예금주의 이름   한글이 아닌 계좌 개설에 입력한 영문이름으로 써야합니다.(통장과 동일하게)

은행이름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LIMITED (SC제일은행의 경우)

SWIFE은행 식별코드 -> SCBLKRSE (SC제일은행의 경우)

계좌번호  계좌번호는 " - " 빼고 숫자만 입력합니다.

계좌번호 재입력  계좌번호와 동일하게 숫자만 입력합니다.

 

 

모든입력이 끝났으면 저장을 하시면 계좌 등록이 끝납니다.

이렇게 하면 애드센스로 수익을 목표로하시는 분이라면 이제부터를 블로그만 열심히 포스팅하시면됩니다. 저도 모든설정이 다끝났으니 이제 100달러를 목표로... 그날이 오기만을 기다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