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드는 세상

경주가볼만한곳 키덜트뮤지엄과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 본문

전국 가볼만한곳/경상도

경주가볼만한곳 키덜트뮤지엄과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

ad-com 2017. 11. 10. 10:4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경주하면 불국사가 떠오르지만, 경주는 여행할곳이 무지무지 많네요.

그중에서 키덜트뮤지엄은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아이들은 여러가지 만화 캐릭터를 볼수 있고, 아이 아빠들은 어릴적 추억을 되새기며 관람할수 있는것들이 무척많이 있습니다.

키덜트뮤지엄 바로 옆에는 아빠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전시장도 있어서 더 좋아합니다.

 

 

 

 

우리 아들 딸 엄청좋아합니다. 태권브이

 

 

관람하시면서 여기 보이는 캐릭터그림을 찾으시면서 됩니다. 모두 찾으면 마지막3층에서 사탕하나 줍니다.

저는 모두 찾았습니다.

 

이런 스티커를 찾으셔서 스마트폰으로 찍어가시면되요

 

 

 

 

 

 

 

새롭고 신기하네요 어릴적 가지고 놀던 장난감

 

친구집에 놀러가면 나는 없고 친구는 있는 그런 장난감들

 

.

.

.

 

 

 

우와~~~ 독수리 오형제 정말 재미있게 본 만화영화

 

 

 

 

스티커 다 찾고 받은 사탕

 

 

곤노?

 

가스렌지나오기 전에...

 

 

ㅎㅎㅎㅎㅎㅎ 컴퓨터 신기합니다.

 

 

키덜트뮤지엄 관람하시고 나오면 바로 앞에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이 있는데

 

박물관은 들어가지 않고 3층에가시면 포토존이 있는데 거기만 관람했습니다.

 

 

 

 

 

 

 

키덜트뮤지엄 오지는길

 

Comments